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재영 김연경 저격, 식빵 언니 불꽃 대응

by 드래곤삼 2023. 8. 19.
반응형

이재영의 폭로

최근 유명 배구선수 이재영이 국내 리그에서 퇴출을 당한 왕따 논란에 대해 침묵을 깼습니다. 이재영은 배구 전문 매체 '더 스파이크'와의 단독 인터뷰를 통해 중학교 시절 왕따에 연루됐다는 폭로 이후 겪었던 충격적인 경험을 털어놓았습니다. "뉴스가 터진 후 몇 달 동안 집 밖으로 나가지 못했어요." 그녀는 고백했습니다.

 

그녀는 힘든 시기에 받은 지원에 감사하며 "주변의 많은 사람들이 저를 걱정해주고 위로해주고 도와주었습니다. 그분들의 응원이 제가 치유하고 정상적인 삶으로 돌아가는 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편견과 외압 주장

 

이재영 씨는 논란 당시 자신과 가족에게 가해진 침묵의 압력에 대해서도 밝혔습니다. 이재영은 "회사 관계자들이 여러 차례 집을 찾아와 가족이니까 끝까지 책임지겠다며 언론과의 접촉을 자제할 것을 촉구했다"고 한탄했습니다.

 

오해를 바로잡고 싶었지만 팀의 지시를 따를 수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이재영은 왕따 주장에 대한 제대로 된 조사가 이루어지지 않고 모두가 진실을 찾기보다는 이미지 보호에 더 신경 쓰는 것 같았다며 답답함을 토로했습니다.

 

이다영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쌍둥이

 

이재영이 프랑스 리그로 떠나기 전 쌍둥이 언니 이다영의 최근 인터뷰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개인을 직접 거론하지는 않았지만 '김연경'을 지목한 것으로 유추할 수 있습니다. 앞서 다영은 학교 폭력 의혹이 제기된 현장에 언니가 없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또한 경기와 훈련 중 특정 선수의 문제 행동을 언급하며 자신에 대한 왕따를 암시하기도 했습니다. 이재영 선수는 경기 중 익명의 선수가 다영 선수에게 집단 따돌림을 했다는 구체적인 사례를 제시하며 언니의 주장을 뒷받침했습니다.

 

 

2년 만에 취재진 앞에 선 이다영 “오해 바로잡고 싶었다…이재영은 무관해”

이다영이 프랑스로 떠나기 전 오랜만에 취재진 앞에 모습을 드러냈다. 그리고 그동안 있었던 ...

www.thespike.co.kr

인터뷰에 대한 대중의 반응

 

이 폭로 이후 많은 네티즌들은 문제의 선수가 '김연경'이 아니냐는 추측을 내놓았습니다. 일부 댓글은 이재영의 폭로가 김연경에게 책임을 전가하려는 시도라며 불신감을 드러냈습니다. 또 다른 이들은 김연경이 이 문제에 대해 침묵을 지켜왔다는 점을 강조하며 새로운 주장의 신빙성을 의심하기도 했습니다.

 

이재영을 지지하는 팬들

 

이런 혼란 속에서 이재영의 팬클럽 '재영타임'은 이번 논란에 스포츠 구단 '흥국생명'이 개입한 것을 비판하고 선수에게 가해진 부당한 대우에 대한 책임을 요구하는 성명서를 발표했습니다.

 

식빵언니의 불꽃 대응

 

이러한 의혹에 대해 16일 김연경의 매니지먼트사 라이언앳은 소속 선수를 겨냥한 악의적인 보도와 댓글에 대해 법적 대응을 하겠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또한 이 문제에 대한 어떠한 타협이나 합의에 대해서도 무관용 원칙을 적용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또한 잘못된 보도에 대해 정정하거나 사과하지 않는 언론 매체에 대한 보이콧을 암시하기도 했습니다.

 

결론적으로 이 논란은 배구 커뮤니티를 뒤흔들며 선수와 선수를 대립시키고 팬들을 분열시켰습니다. 드라마가 전개될수록 결론을 내리기 전에 증거를 기다리며 열린 마음으로 상황에 접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댓글